생활용품
A.H.C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 , 고농축 앰플 성분이 피부 수분을 확 잡아줘요
기사입력| 2014-12-05 06:47:39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www.etics.co.kr)가 고농축 앰플 성분이 함유된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4만 5천원, 14g)'을 출시했다.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은 A.H.C 캡처 앰플의 핵심 성분을 캡슐화 시켜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는 달리 보습력이 뛰어나다. 주로 스킨케어 제품에서 볼 수 있었던 캡슐 성분을 고체형 파운데이션에 적용해,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마치 영양 앰플을 바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커버 지속력이 우수한 것도 특징.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멜팅 베이스는 피부에 닿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 들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수분막 형성으로 하루종일 촉촉한 윤기를 지속시켜 준다. 요즘처럼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 수분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톤도 자연스럽게 보정해줄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24시간 보습, 잡티?눈가주름 커버, 안면리프팅 개선, 커버에 의한 꺼진 피부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의 임상테스트를 완료하며 '멀티케어'가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 출시를 시작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본격 강화할 방침"이라며 "해당 제품을 활용해 우아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연출한 A.H.C 모델 김혜수의 모습을 광고를 통해 직접 확인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앰플 캡슐 파운데이션은 금일(4일) 23시 50분부터 1시까지 70분간 롯데홈쇼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중인 정윤정의 '정쇼(Jung Show)'에서 론칭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