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www.cuckoo.co.kr)가 쿠쿠의 최신 정수기와 전기레인지를 하나로 묶은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쿠쿠의 대표적인 렌탈 상품인 정수기와 전기레인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 된 연말 특별 기획이다. 기존 쿠쿠 코크살균 정수기 인앤아웃(모델명 CP-I501HW)과 하이브리드 에코레인지(모델명 CIHR-A301FB)를 같이 구매하면 월 이용료가 5만 7,800원이었지만, 패키지로 구매하면 총 5,000원이 할인 된 5만 2,800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상반기에 선보인 정수기·비데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큰 성원을 받아, 렌탈 제품으로 반응이 좋은 정수기와 전기레인지 패키지를 연말 기획 상품으로 준비한 것이라고 쿠쿠 관계자는 전했다. 패키지는 쿠쿠전자 전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으로 자세한 문의사항은 쿠쿠전자 고객센터(1577-00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쿠 '코크살균 정수기 인앤아웃'은 전기분해 살균수가 물이 머무는 저수조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완벽하게 자동살균하는 제품으로, 코크살균 컵을 통해 물이 통과하는 수조부터 유로·코크까지 전기분해살균해 보다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는 하이라이트와 인덕션이 결합한 3구 레인지로 자동요리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번거로운 조리과정의 사골, 곰탕 등의 한식요리도 손쉽게 가능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전자의 인기 렌탈제품인 정수기와 전기레인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상품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이 쿠쿠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의 혜택을 선보일 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