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가 크리스마스에 맞춰 '홀리데이 트위스트' 스페셜 시계를 출시한다.
사진제공=스와치
혁신적인 시계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개하는 스와치(SWATCH)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트위스트(HOLIDAY TWIST)' 스페셜 시계를 출시한다.
스와치는 매년 12월마다 겨울 정취를 모티브로 한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 겨울에는 트렌드 컬러인 '골드'를 스와치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는 스와치 인기 모델인 뉴젠트(New Gent) 제품으로 투명한 다이얼과 화이트 스트랩 위에 설원의 반짝이는 눈처럼 표현된 '골드 글리터링'을 더했다. 다이얼 안의 날짜 창이 요일 별로 컬러가 바뀌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이라 재미까지 더했다. 화려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이 캐주얼한 파티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따뜻하고 포근한 노르딕 니트 같은 클래식한 겨울철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에도 좋다.
전세계적으로 1만4999개만 한정 판매하는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를 반영한 특별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1만4999개 중 몇 번째 제품인지 넘버링돼 있어 한정판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했다. 가격은 15만4000원이다.
스와치 코리아 관계자는 "스와치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테마의 시계를 매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실용성 높은 시계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 스페셜 시계는 스와치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swatch.com/kr) 및 스와치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watch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