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마트학생복 ‘패밀리 댄스 UCC 컨테스트’
기사입력| 2014-12-02 08:57:12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수요일,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일환으로 오는 21일까지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familyloveday.co.kr)에서 '패밀리 댄스 UCC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가족 사랑의 날'은 가족 간 소통을 증진시키고 가족 해체를 예방하기 위해 여성가족부가 2010년 12월부터 진행 중인 가족 친화 및 화합 캠페인. 매주 수요일 하루라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작은 실천이 가족사랑의 첫걸음이 된다는 의미에서 지정됐으며 본 캠페인은 스마트학생복과 이지웰가족복지재단이 주관하고 여성가족부가 후원한다.
'패밀리 댄스 UCC 컨테스트'는 스마트학생복 전속모델인 인기 아이돌그룹 'B1A4'와 'GOT7' 등이 함께한 캠페인송 '패밀리'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 확인 후 친구, 가족 등과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등록하면 된다. 특히 가족과 함께 참여할 시 가산점이 추가된다. 예심을 통해 12월 24일 본선 진출 20팀을 선정, 스마트학생복 유튜브채널(FND Smart)에서 공개 투표를 진행하며 조회수, 추천수 등에 따라 순위가 결정된다. 수상자는 1월 5일 발표되며 1등 1팀에게는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를 2등 2팀에게는 구스다운점퍼 및 용품, 3등 3팀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2015년 1월 진행되는 거리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스마트학생복 권수정 마케팅 팀장은 "학생들을 비롯한 전 국민이 '가족 사랑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송 '패밀리' 뮤직비디오는 매주 1일 이상 가족과 함께 시간 보내기, 매주 1회 이상 부모님께 안부 전화하기, 매주 2회 이상 함께 저녁식사하기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가족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담고 있으며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www.familyloveday.co.kr)를 비롯한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zzang), 블로그(http://blog.naver.com/smartfnd)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