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 제조 및 사무용품 유통서비스 기업 모나미(대표: 송하경, www.monami.com, 코스피 005360)는 '153 리스펙트'의 정식판매를 1일부터 시작하며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나미 153 볼펜의 두 번째 고급 정규 라인 '153 리스펙트'가 공식 온라인 사이트 모나미몰(www.monamimall.com)에서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 이어 전국 주요 오프라인 및 온라인 문구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153 리스펙트'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초도 생산 물량에 한하여 '153 리스펙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선물용 상자에 담긴 '153 리스펙트'와 소형 고급 하드커버 노트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것. 이 노트는 작은 사이즈(90*140mm)로 휴대하기 좋아 실용적이며, 153볼펜 이야기에 등장하는 물고기 패턴을 커버 디자인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여 뜻 깊은 연말연시 선물로 제격이다. 본 이벤트는 판매점 별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153 리스펙트'는 매년 새로운 제품을 발표하는 '애뉴얼 스페셜 에디션' 형태로 출시될 예정으로, 올해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한 단계 성숙한 153 볼펜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금속 재질로 제작되어 묵직한 그립감은 물론, 회전식 심 유출 방식, 절제된 디자인에 기능상 편리성을 갖고 있는 클립을 적용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움을 완성시켰다. 캡 상단에 브랜드 로고인 '153'을 기하학적인 지오메트릭 패턴으로 각인하여 독특한 느낌을 전달한다. 애쉬 그레이, 모카 브라운, 로얄 블루의 세 가지 색상이며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모나미 '153 리스펙트'는 지난 11월 24일 진행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큰 호응을 얻으며 정식 판매 이전부터 대량 주문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본품의 가격은 3만 5천원, 리필심의 가격은 4천원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