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이 2015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알로봇
키즈 패션브랜드 알로봇(R.ROBOT)이 2015년 신학기를 앞두고 감각적 컬러와 디자인의 신학기 책가방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알로봇 신학기 책가방은 '로봇 캐릭터 스타일'과 '로봇 캐주얼&클래식 스타일', '로봇 유니크 스타일'등 총 3가지 라인이다. 알로봇 고유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며 기능적인 디테일도 보완했다. 등받이 메쉬 쿠션은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며 가방 전면의 보조 포켓과 별도의 필통 세트가 구성돼 아이들이 직접 필요한 소지품을 분류하고 수납하기가 쉬워진 게 특징이다.
알로봇(R.ROBOT)은 2015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신학기 책가방 이벤트 등록을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신학기 책가방 추천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알로봇 신학기 책가방을 선택하고 추천이유 댓글로 달면 된다. 이벤트는 12월 7일까지며 선정된 10명의 예비 학부모에게 알로봇 2015년 신학기 책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알로봇 홈페이지(www.r-robot.co.kr)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rrobot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