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유모차 퀴니가 '스타일리시 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제공=YKBnC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스타일리시 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퀴니유모차는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힘들고 지친 육아맘들에게 스타일리시 맘 라이프를 지원하고자 마련한 기획이다. 서포터즈는 12월 3일까지 지원가능하며, 1개월 ~12개월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NS 활동이 활발한 육아맘을 우대해 선발한다.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2개월 간 월 3회 미션 수행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130만원 상당의 퀴니 무드가 지급되고 우수 활동자에겐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활동 지원 및 평생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엄마를 위한 화보촬영의 기회도 주어진다.
퀴니 스타일리시 맘 서포터즈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퀴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quinnylo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퀴니는 공식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30일까지 퀴니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퀴니 공식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후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담청자에겐 퀴니에서 준비한 시크릿 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먼치킨 부엉이랜턴과 스타벅스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quinnylov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