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CSC
삼성전자는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삼성 지펠아삭 광고 모델인 전지현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S'데이 지펠아삭 팬 페스타(Fan festa)'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삼성 지펠아삭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사전에 선발된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과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까지 총 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삼성 지펠아삭의 광고 모델인 전지현 씨가 참석, 고객들에게 친필 사인을 선물하고 인사를 나누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여기에 삼성 지펠아삭과 모델 전지현에 대한 퀴즈 타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의미를 더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지펠아삭에 대한 고객들의 큰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 개최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형 삼성 지펠아삭은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로 완성한 '메탈그라운드'로 김치를 땅속에 보관한 것처럼 오랫동안 아삭하고 맛있게 보관해준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