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네츄럴 감성화장품 세니떼에서 찬바람이 불어오는 겨울 건조한 피부를 팽팽하고 탄탄하게 가꾸어 주는 캐비어가 함유 된 토탈 안티에이징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을 출시한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은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한 캐비어 추출물과 그린 캐비어라 불리는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속 가로세로 콜라겐 다발을 강화하여 피부를 팽팽하게 해주며 손상된 피부장벽을 회복시켜주어 피부를 견고하고 단단하게 만들어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바다포도 추출물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킴과 동시에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분해효소에 대한 억제효과를 가져 진피구조를 개선하고 피부탄력을 증가시켜 준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은 피부 가득 생명력을 채워 눈부시게 피어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골든 스템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골든 스템셀 성분은 피부에 유효성분을 침투시키기 위해 미세입자상태의 콜로이달 골드성분으로 이루어져있어 피부의 근본적인 기능을 강화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아르간 줄기세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활기를 부여해준다.
또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내추럴한 향기로 지친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 준다.
세니떼 골든셀 스페셜 리프팅 세럼(50ml)은 7만 5천원대로 전국 350여개 세니떼뷰티샵 에서 구입 가능하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