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투어익스프레스가 대한항공 좌석 승급 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SM C&C 투어익스프레스
SM C&C 투어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 사장 송경애)가 대한항공 좌석 승급 예약 프로모션이 화제다.
투어익스프레스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있으면 대한항공 좌석 승급을 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다른 곳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투어익스프레스 만의 단독 예약 승급서비스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있는 고객이면 누구든 가능하며, 일반석 요금으로 항공권을 구매를 할 경우 조건이 충족하면 승급이 가능하다.
가족이 모두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가지고 있을 경우 합산해 사용할 수 있다.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가족마일리지제도 신청 후 투어익스프레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승급좌석 예약을 하면 된다.
현재 기준 승급은 장거리일 경우 마일리지가 미주와 유럽 기준 편도 4만, 왕복 8만 마일이며 단거리인 일본과 중국의 경우는 편도 1만, 왕복 2만 마일이다. 마일리지가 모자를 경우 편도구간만도 승급 가능하다. 본인 마일리지가 어느 정도 인지 확인하고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다.
한편, 이 서비스는 투어익스프레스가 5년 넘게 단독으로 진행해왔으며 여행객들에게 안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독점 예약 시스템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