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헤어 브랜드 JMW가 홍콩에서 열린 '2014 코스프로프 아시아'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마쳤다.
사진제공=JMW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JMW(대표 강민웅)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엑시비션 센터에서 진행된 '2014 코스모프로프 아시아(Cosmoprof Aisa)'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미용 관련 제조업체 및 수출입 업체, 출판업체 등이 대거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무역 박람회다. JMW 는 3년 연속 참여해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써 입지를 강화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JMW는 차별화된 BLDC 모터 기술력과 2014년 신제품을 선보이며 방문객과 바이어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BLDC 모터가 장착된 헤어드라이어는 기존 드라이어와 비교했을 때 강한 바람 세기와 약한 소음과 진동 등이 특징이다.
2014년 신제품 'Styling Dryer 2Way plus'와 'NST 아이론'을 선보이며 기술력 인정을 받았다. 'Styling Dryer 2Way plus'는 냉풍과 온풍이 별도로 나오는 2Way 토출 시스템과 세계 최초 순간냉각방식(SCS System)을 구현해 0.1초의 빠른 냉풍 전환이 가능한 드라이어이다. 'NST 아이론'은 열판에 나노 실크 기술(Nano Silk Technology)를 적용해 젖은 모발에 시술 시 수분폭발현상 및 큐티클 손상을 최소화 한 신개념 아이론이다.
JMW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박람회 참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뜨거운 관심 보인 바이어들과의 지속적인 관계 구축을 통해 수출 부문을 확대할 예정이다. 내년에도 BLDC모터를 활용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여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