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의 5초 멀티 다지기.
테팔(대표: 팽경인)이 손으로 가볍게 당기기만 하면 내부 2중 칼날이 7번 회전해 다양한 식재료를 말끔하게 다져주는 테팔 '5초 멀티 다지기'를 출시한다.
신제품 테팔 '5초 멀티 다지기'는 ▲ 내부 2중 칼날이 손으로 가볍게 한번 당겨줄 때마다 7번 회전하여 단 5초면 쉽고 빠르게 식재료를 손질해 주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시간도 절약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또한, ▲ 당기는 횟수가 증가할수록 식재료의 입자가 작아지기 때문에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로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하다. 손질할 수 있는 식재료도 다양하다. ▲ 마늘, 양파, 생강부터 과일, 고기류, 견과류에 이르기까지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집밥 요리에 활용하는 재료를 골고루 활용 할 수 있다.
단 5초면 식재료를 말끔하게 절삭할 수 있는 테팔 '5초 멀티 다지기'는 ▲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작동이 되어 에너지 절감에도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 식재료에 함유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여 보다 건강함을 살린 요리가 가능하다. 또, 칼날 이외에는 별도로 장착된 장치가 없기 때문에 ▲ 소음 자체가 크게 줄어들며, 멀티 다지기로 재료 손질을 할 경우 별도로 칼과 도마를 준비할 필요가 없어 ▲ 사용 후 뒷정리도 한층 간편한 이점이 있다.
이와 더불어,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고안된 디자인과 세부 기능도 주목할 만 하다. 먼저, ▲ 다지기의 손잡이는 잡기 편한 모양과 사이즈로 제작되어 장시간 사용에도 손과 손목에 무리가 없으며, ▲ 다지기의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물기가 있는 조리대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 작고, 가볍기 때문에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사용하기 좋다.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재료를 깔끔하고 완벽하게 손질할 수 있는 테팔의 혁신적인 신제품 '5초 멀티 다지기'는 일상적으로 가족을 위한 집밥 요리를 준비하는 베테랑 주부부터 보다 손쉽고 간편하게 요리 준비를 하고 싶어하는 초보 주부, 싱글족, 그리고 휴대성과 간편함을 중요시 여기는 캠핑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