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아모스프로페셔널, 제 10회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 개최
기사입력| 2014-11-24 09:31:10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 www.amosprofessional.com)이 오는 25일(화) 잠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 10회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선보이는 '헤어 인 트렌드'는 메가 트렌드 헤어 및 패션 정보 분석을 통해 매년 헤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대규모 헤어쇼다.
2015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이번 제 10회 '헤어 인 트렌드'의 메인 테마는 '진화(Evolution)'다. 더욱 세분화 되어가는 현대인들의 개성에 집중, 과거로부터 이어진 변화를 통해 새롭게 진화될 우리의 미래를 4가지 테마로 구분하여 다양한 퍼포먼스와 헤어쇼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로 선보일 예정.
프로그램으로는 아모스프로페셔널 브랜드 홍보대사인 '팀아모스'의 10기가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모프'쇼(1부)와 국내 최고의 브랜드 살롱이 참여해 다양한 색깔로 재해석한 런웨이 형식의 '뉴룩'쇼(2부)로 구성돼 있다. 특히 2015년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현우와 한보름이 무대 인사를 통해 '헤어 인 트렌드'의 시작을 축하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홍보 담당자는 "'헤어 인 트렌드'는 지난 2005년 제 1회 '헤어 인 트렌드'를 시작으로 올해로 10회를 맞아 그 의미가 크다"면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속적으로 헤어 트렌드 개발을 통해 국내 헤어 디자이너와 소비자에게 트렌드를 제시하는 등 미용업계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헤어 인 트렌드'는 국내 유일 트렌드 개발 프로세스를 통한 분석으로 헤어 트렌드를 제시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 총망라해 보여주는 장으로 작년 3,000여 명의 인파가 몰려 성대하게 마무리했던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