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가 '2014/15 겨울 리빙 트렌드'를 발표하고 전시 트렌드존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 www.cgagu.com)가 '2014/15 겨울 리빙 트렌드'를 발표하고, 체리쉬 전국 직영점에 전시 트렌드존을 마련했다.
체리쉬의 리빙 트렌드존은 계절적 변화에 맞춰 컬러 및 패턴을 선택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연 4회 최신 인테리어 동향을 반영해 선보이는 특별 전시 공간이다. 체리쉬 전국 매장과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공간 연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체리쉬가 선정한 2014/15년 겨울 트렌드 컬러는 청록색과 레몬색으로 겨울철 실내 공간에 활력과 생기를 넣어준다. 이번 트렌드존의 경우 색상 선택의 폭이 좁고 교체가 어려운 가구를 대신해 해당 컬러가 적용된 벽지, 패브릭, 소품 등을 이용해 간편하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빨간색이나 실버색을 띠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고, 줄무늬나 격자무늬 등의 서로 다른 패턴이 적용된 벽지와 쿠션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체리쉬 브랜드기획실 권정민 부실장은 "최근 셀프 집꾸미기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매장 방문 고객들의 리빙 트렌드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체리쉬가 제안한 리빙 트렌드존을 참고해 공간에 계절적 변화에 따른 신선함을 불어 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경기도 본사를 비롯해 강남점, 수원점, 전주점, 대구점, 부산점 등 전국 직영점 및 공식 홈페이지(www.cgagu.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