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이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 탄생 19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쁘띠엘린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 www.petitelin.com)이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에바비바 탄생 19주년을 맞아 베이비로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SNS 채널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고객에게 에바비바를 알리고 유기농 보습로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7일부터 24일까지 쁘띠엘린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후 이벤트 공지 페이지를 공유, 쁘띠엘린 아이디와 아이 개월 수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3만2000원 상당의 에바비바 베이비로션 정품과 베이비라인 샘플 2종을 증정한다.
에바비바는 미국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미국 농무부에서 직접 관리 감독 받아 절차와 과정이 가장 까다롭다고 알려진 유기농 인증마크인 USDA(United State Department of Agriculture)를 받았다. 전세계 2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엔 2010년 론칭 후 2년여만에 쁘띠엘린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국내 수요가 증가하면서 세안제를 중요시여기는 한국 고객의 특성에 따라 국내에만 특화된 선크림 리무버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쁘띠엘린 석미선 마케팅팀장은 "베이비로션은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겨울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보습제로, 에바비바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라며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아이를 위한 순한 유기농 보습로션을 마련할 좋은 기회이므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쁘띠엘린은 카카오스토리 오픈과 동시에 에바비바 19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기업 블로그 (blog.naver.com/petitelin_kr)을 통해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실시간 의견을 나누는 등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