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소 굿그립이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옥소 굿그립
미국 주방용품 판매 1위 브랜드 옥소 굿그립(OXO GOOD GRIPS)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명 백화점(신세계 백화점, 현대백화점 일부)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옥소 굿그립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김장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강 필러, 채칼과 연말 파티 요리에 사용할 스패츌러, 계량컵, 뒤집개 등 주방 필수 기구들을 선보인다.
옥소 굿그립 마케팅 팀장은 "유니버셜 디자인 조리도구로 유명한 옥소 굿그립의 편리함과 그립감을 좀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제품들을 선정,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 일정은 21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 본점, 25일까지 신세계 센텀점, 30일까지는 신세계 강남점에서 진행되며 24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남편의 사랑으로 만들어진 주방용품 '옥소 굿그립'은 관절염으로 주방기구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아내를 위해 남편이 직접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설계를 통해 만들어졌다. 모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방기구인 '옥소 굿그립'은 현재 500개 이상의 획기적인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국제기구와 국가들로부터 인정받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