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보쉬 전동공구, '2014 보쉬 가든 메이트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4-11-08 10:05:50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정원관리가 필요한 고객의 가정에 '보쉬 가든툴 마스터'가 직접 방문해 셀프 가드닝에 필요한 보쉬의 다양한 정원용 공구를 소개하는 '2014 보쉬 가든 메이트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보쉬 전동공구의 오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이 담긴 정원용 공구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 10월 일산, 파주, 용인 등의 전원 주택단지에서 진행한 1차 킥오프(Kickoff) 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이달부터 본격적인 캠페인으로 확대해 진행하게 됐다.
보쉬 전동공구는 정원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사전 신청을 받은 후, 각 가정에 '보쉬 가든툴 마스터'를 직접 파견한다. '보쉬 가든툴 마스터'는 고객의 주변 이웃들을 함께 초청해 세차나 물청소에도 사용 가능한 높은 수압의 고압세척기(AQT 37-13 plus), 강력한 파워의 가정용 잔디 깎기(ARM 37), 잔디 다듬기와 관목, 덤불 손질까지 해결할 수 있는 충전식 잔디 전정가위(ASB 10.8V LI) 등 셀프 가드닝에 유용한 신제품들을 시연하고 직접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신청은 보쉬 콜센터(080-955-0909)로 하면 된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보쉬 정원용 공구의 우수성을 알리고, 더 나아가 국내에는 아직 생소한 정원 문화를 좀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전동공구를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