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대표 구본학, www.cuckoo.co.kr)는 쿠쿠 한국형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와 프리미엄 쿡웨어 '킨델'의 기능을 경험할 체험단 발대식을 지난 23일 명동 세종호텔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으로 선발된 20명은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와 '킨델'을 제공받아 앞으로 7주간(10월 27일~12월 14일) 직접 사용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에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제품의 활용법과 특성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도 수행한다.
이 날 발대식에는 체험단이 수행할 미션과 제품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 등을 소개했다. 특히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의 자동요리기능으로 사골과 곰탕 등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점과 킨델의 럭셔리한 디자인과 내구성 부분이 큰 호응을 얻었다.
체험단이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는 쿠쿠전자가 최근에 선보인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방식이 결합한 3구 전기레인지로 한국환경에 최적화된 자동요리기능과 15중 안전장치 등이 내장되어 있어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킨델'은 인체에 무해한 최고급 스테인리스인 '스테인리스 316' 소재로 만들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해 프리미엄 쿡웨어로 알려지고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은 특별히 '하이브리드 에코 레인지'와 '킨델'을 함께 사용해 요리, 청소 등 실질적인 노하우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했다" 며 "쿠쿠전자는 건강생활가전기업으로서 단순히 주방가전에 머물지 않고 소비자들의 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험단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전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