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31일까지 충무로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체험형 전시 행사인 '삼성 셰프 컬렉션과 신세계 푸드마켓이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3'를 진행한다.
삼성 갤럭시 S5와 패션이 어우러진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1, 2'에 이어 삼성전자와 신세계 백화점이 함께하는 세 번째 라이프 스타일 체험 마케팅 활동이다.
이번 '라이프 스타일 쇼케이스 시즌3'는 'Ultimate Freshness, 새로운 삶을 만나다'란 주제로 삼성 셰프 컬렉션과 신세계 푸드 마켓의 공통 소재인 '푸드'와 '재료의 신선함'에 대한 차별화된 체험형 행사이다.
삼성전자는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지켜 최상의 맛을 선사하고 나아가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셰프 컬렉션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세계적인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제품 개발단계부터 참여한 삼성 셰프 컬렉션의 개발 스토리가 전시되며,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2014년 신제품인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M9000과 삼성 세탁기 WW9000, 블루스카이 공기 청정기 등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생활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은 스타 셰프의 특별한 조리법과 전문가의 식재료 관리법 등을 배울 수 있으며, 셰프 컬렉션이 제공하는 스파클링 워터 등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셰프 컬렉션, 지펠 아삭 M9000, 커브드 UHD TV 등이 제공되는 푸짐한 경품 행사도 열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혁신 기술로 삶의 가치를 더하는 삼성전자의 생활가전이 제안하는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경험하고, 삼성전자와 신세계 백화점이 준비한 푸짐한 혜택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