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건조한 가을철 피부관리를 돕기 위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8일부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요즘처럼 기온이 뚝 떨어진 환절기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건조해지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기초 케어 뿐 아니라 색조 제품도 보습력이 높은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새롭게 출시된 '슈퍼 오리진 쿠션 CC SPF50+ PA+++'는 보습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거칠어진 손을 위한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은 영양 가득한 시어버터 성분이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핸드크림은 1+1 프로모션으로 친구와 함께 기분좋게 나눠 쓸 수 있다.
아무리 발라도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특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아프리카 시어버터 성분에 고운 스팀 공법을 더해 보습력을 높인 '스팀크림'은 48시간 동안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모로코 아르간 320개를 그대로 짜낸 고보습 앰플인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을 2~3 방울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비빈 뒤 얼굴을 지긋이 감싸주거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바르면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지켜준다. 환절기만 되면 하얗게 일어난 각질 관리를 도와주는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등 클렌징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환절기에 괴로운 건 얼굴만이 아니다. 찬바람이 불면서 머리카락이 낙엽처럼 푸석푸석해지고 빗질만에도 해도 평소보다 빠지기 쉽다. 일주일에 1회 이상 손상모를 위한 헤어팩을 하거나 저자극 샴푸로 두피 마사지를 하면 영양과 동시에 볼륨감까지 살아난다. '2014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된 '아르간 에센셜 헤어 딥케어 샴푸'를 비롯한 헤어팩, 에센스 등 헤어 제품들은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