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서울이 9월 한달 동안 주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키자니아 서울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이 특별한 주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키자니아 서울은 9월 한 달 동안 주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일부터 28일 사이 모든 주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33%까지 할인율을 제공하는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주말 패키지'는 가족 입장권(성인2, 어린이)과 키자니아 캐릭터 상품(바체 인형 클리너)으로 구성돼 있다. 어린이 입장객 수에 따라 1명 패키지(5만원)와 2명 패키지(7만5000원)으로 나뉜다.
일요일 종일권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있다. 키자니아 서울은 일요일 종일권 구매 시 음료교환권을 제공한다. 구매자 1인 당 1매씩 제공되는 음료교환권은 아메리카노 또는 어린이 음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일요일 종일권 혜택은 7일, 14일, 21일, 28일 등 4일만 적용된다.
한편, 키자니아 서울은 야광의 키자니아 MD상품을 판매하는 '키자니아 야광샵' 오픈을 기념해 9월 동안 야광샵에서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야광팔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서울이 9월 새 학기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혜택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kidzania.co.kr) 또는 콜 센터(1544-51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