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네이처리퍼블릭,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14-09-01 11:14:29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진행한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와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가 각각 '위너(WINNER)'로 선정돼 4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코리아>가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뷰티 시상식으로 공정하고 신뢰도 높기로 유명하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57개 부문에 722개의 제품이 출품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으며 블라인드 테스트와 온라인 투표, 전문가 테스트 등 철저한 검증 과정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했다.
먼저, 헤어 샴푸 부문에서 '위너(WINNER)'의 영광을 차지한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는 고농축 아르간 오일 성분이 함유된 무실리콘 샴푸로 모발에 보습막을 형성해 윤기를 부여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천연계면활성제 사용으로 눈가에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지난 6월 모바일 뷰티 매거진 <뷰티톡>에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BEST'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는 맑고 깨끗한 제주 녹차 추출물이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모공을 촘촘히 메워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과 완벽한 마무리감으로 커버 메이크업 시 매우 유용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4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기념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구입시 동일 라인의 헤어팩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며, '보테니컬 그린티 포어 프라이머'와 고밀착 커버력의 '보테니컬 컨실러'를 함께 구입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