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비 터치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제조,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VISVI,http://visvi.co.kr)가 11일, 블루투스 4.0 방식의 스테레오 터치 무선 헤드폰 비스비(VISVI) 팝스터치(pops touch)를 출시한다.
팝스터치(pops touch)는 모든 조작이 터치 방식으로 이뤄지는 스테레오 헤드폰으로 고감도의 송/수신용 마이크가 내장돼 음성통화 용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내장된 터치패널 컨트롤러를 이용해 터치 한 번만으로 음악 재생부터 다음곡/이전곡, 볼륨 업/다운도 빠르게 이뤄진다.
모든 조작과정이 사용자에게 한글 음성안내 멘트로 안내돼 초보 사용자도 거부감 없이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 동작 상황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예를 들어 블루투스 기기의 연결을 의미하는 페어링 상태에서는 "페어링 중입니다~" 는 멘트가 안내되며, 전원이 켜졌을 경우에는 "전원이 켜졌습니다" 등과 같이 각각의 상황과 연결 상태가 친절한 한글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비스비(VISVI) 팝스터치(pops touch)제품을 설명할 때 휴대성을 빠뜨릴 수 없다. 비스비(VISVI) 팝스터치(pops touch)는 전력 효율이 향상된 최신 무선 규격인 블루투스 4.0 기술이 도입됐다.
기존 블루투스 3.0 방식과 비교했을 경우 전력소모량이 약 두 배 향상되어 한 번 충전만으로 연속통화 20시간, 연속재생 13시간, 통화대기는 최대 14일(350시간)의 긴 사용시간을 보장하며, 음질향상 기술인 aptX 가 적용돼 무선으로도 CD음질 수준에 달하는 하이파이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동시에 핸드프리 통화에 유용한 노이즈캔슬링(주변 소음의 약 90%를 자체적으로 필터링) 기능을 내장해 차별화된 통화품질을 보장한다. 아울러 40mm 규격의 마일러 스피커를 도입해 저음이 풍부하게 구현되도록 설계했다.
비스비(VISVI)는 오는 7월 20일까지 비스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알렸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비스비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다.
동시에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으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제공된다. 대학생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스비 카페(http://cafe.naver.com/visvi)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