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프리미엄 웨딩홀 디노체웨딩홀이 그랜드오픈 기념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디노체웨딩홀
서울 성동구의 프리미엄 웨딩홀 '디노체웨딩홀(www.dinozze.co.kr)'이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디노체웨딩홀은 최대 900석까지 이용 가능한 피로연 이용료를 대폭 할인하며, 특급 호텔 출신 셰프의 최고급 한정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디노체웨딩홀은 일반웨딩홀 천장높이인 3.5m~5m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최대 10m 높이를 갖춰, 마치 오페라 극장에 들어선 듯한 웅장하며 품격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엣지브랜딩 기능을 보유한 최첨단 프로젝터를 통해 다수의 영상을 동시에 송출하는 파노라마 화면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영상미도 선보인다.
국내 유일의 4개 지하철 환승 노선이 모이는 왕십리역 민자역사에 위치해 접근성이 편리하며, 차량 1200대 주차가 가능한 최고 수준의 주차시설을 확보하고 있다. 이마트, 엔터식스, CGV 등이 입점한 비트플렉스 건물에 위치해, 결혼식 이후 하객들이 다양한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다.
디노체웨딩홀 노민성대표는 "다년 간의 웨딩홀 운영 노하우와 타 웨딩홀과는 비교할 수 없는 규모의 시설들을 통해 고객 한분 한분에게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결혼식뿐만 아니라 돌잔치, 기업행사와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