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가 6일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사용한 VIP(Super Star) 고객을 대상으로 '레볼루션 티(Tea)'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KT에 따르면 레볼루션 티는 3년 연속 미국 미식가 협회로부터 최고의 홍차로 선정된 브랜드로 국내·외 유명 호텔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차로 10가지 천연재료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올레 모바일이나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이용 중인 VIP(Super Star) 등급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레볼루션 버라이어티 컬렉션 티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올레닷컴(www.olleh.com)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SuperStar라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7월 18일 이후 'SuperStar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관계자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이하여 장기 VIP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티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T의 VIP(Super Star) 등급은 고객 중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이면 부여되며, 올레멤버십에 가입하면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적립 받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