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의 패밀리사이트 G9(www.g9.co.kr)가 자사 모델인 의리의 아이콘 배우 김보성과 진행한 '김보성과 함께하는 고기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고객 감사 이벤트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28일 배우 김보성이 직접 운영하는 한남동의 음식점 '의리의리한 집'에서 추첨을 통해 선발된 G9 고객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운의 주인공이 된 고객들은 김보성과 함께 '의리'를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자유롭게 고기와 냉면 등 식사를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보성은 참석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추가 서비스로 제공하는 등 의리배우 다운 모습을 보여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G9는 오는 7월 김보성과 함께 모델로 활동중인 걸그룹 에이핑크와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5일까지 응모된 사연을 통해 1등으로 뽑힌 고객 2팀에 에이핑크가 직접 찾아가 도시락을 배달해준다. 2등으로 당첨된 28팀에게는 '아웃백 찹스테이크 도시락 e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지난 5월 에이핑크와 김보성이 모델로 출연한 TV 광고가 크게 이슈화 되면서 모바일 방문자수가 급증하는 등 마케팅 효과를 누리고 있다. G9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샌들, 선글라스, 아쿠아슈즈 등 인기 아이템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모바일 앱 설치 시 1000원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마켓 이혜영 G9 마케팅팀장은 "의리의 아이콘 배우 김보성과 함께 진행한 고객 감사 이벤트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며 "G9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핫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즐거운과 특별한 혜택 등 새로운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