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GS리테일, 대한민국 응원
기사입력| 2014-06-16 11:14:54
GS리테일이 대한민국을 응원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장에 설치된 GSTV를 통해 대한민국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GS25는 한국시간으로 18일(수) 아침 7시에 진행되는 대한민국과 러시아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23일(월) 오전 4시 알제리전과 27일(금) 오전 5시 벨기에 전을 모두 생중계 할 계획이다. 또 GSTV는 매일 주요 경기 하이라이트도 송출함으로써 축구를 즐기는 고객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모 및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는 2002년의 영광 재연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달 17일(화)까지 GSTV에서 송출되고 있는 '2002 월드컵 베스트 세레머니' 영상을 보고 #7878로 최고의 세러머니를 보내주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모차르트' 티켓(1인 2매)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함께 대한민국 경기 당일에는 GSTV를 통해 영화 티켓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달 17일(화) 하루 동안 GS수퍼마켓 상품 전 품목에 대해 POP카드로 결제 시 20% 현장 할인되는 전대 미문의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법적으로 할인을 제한하는 주류, 담배, 쓰레기 봉투 및 상품권 제외, 양곡10~20kg은 2천원 정액 할인)
또 GS수퍼마켓은 BC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전날 오후 5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수입맥주 전품목, 과자 스낵류 전품목에 대해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 역시 대한민국이 승리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BC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경기 전일 오후 6시부터 경기당일 새벽 6시까지 수입맥주와 안주류에 대해 50%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16강 진출 확정 시에는 지난 대한민국 경기 일에 GS25에서 POP카드로 3천원 이상 구매했던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모바일로 선물한다.(단, 1일 1건으로 제한, POP카드 회원 가입되어 있는 고객이어야 전송 가능)
아울러 GS25는 경기가 끝난 후 이른 아침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달 30일까지 매일 아침 2시간(7시~9시) 동안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 FRESH FOOD 모든 상품에 대해 BC카드로 1,5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2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침식사 드시고 힘내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BC모바일카드 (NFC)로 결제 시에는 30% 청구할인이 진행된다.
GSTV를 운영하는 권기환 GS넷비전 국장은 "GSTV의 대한민국 축구 생중계와 GS리테일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여러가지 힘든 일로 시름에 빠진 대한민국에 활기가 찾아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