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밀리의 김태욱이 임직원들과 함께 만든 브랜드 송 '아이패밀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사진제공=아이패밀리
㈜아이패밀리(옛 아이웨딩) 김태욱 대표가 가수가 아닌 기업가로 출연한 뮤직비디오 '아이패밀리'가 공개돼 화제다.
김태욱은 최근 임직원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한 브랜드 송 '아이패밀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왕년의 인기 가수로서의 끼를 오랜만에 마음껏 발산했다. 뮤직비디오 '아이패밀리'는 최근 트랜드인 원테이크 기법의 '립덥(Lipdub) 영상'으로 가족의 시작점인 프러포즈와 결혼에서부터 신혼여행을 거쳐 돌파티까지 현재 아이패밀리가 제공하고 있는 주요 서비스의 내용을 5분 동안 스토리로 담아낸 영상이다.
아이패밀리 임직원들이 소품 하나하나까지 직접 만들고 전문 배우가 아닌 200여명의 임직원 전원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다. 프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처럼 멋있거나 세련된 느낌이 아니라 직원들의 아마츄어 느낌과 개성 넘치는 장면들이 담겨있어 오히려 더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김태욱 대표는 "14년간 사업을 하면서 매만져야 할 부분이 생겼던 심각한 위기 속에 최근 임직원들과 함께 작은 소통에서 시작해 책 '가족(家族)'을 만들었고 브랜드송을 제작하여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함께 하게 됐다. 이 과정을 통해 어느새 곳곳에서 웃음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고 새로운 하모니를 찾게 되었는데, 그것이 바로 문화의 힘이고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재산임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나조차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끼와 재능을 갖춘 직원들이 많다. 오히려 내가 자극을 받는 경우가 있다. 서슴없이 끼를 펼치며 소통할 수 있는 원동력은 바로 나 혼자만이 아닌 우리 모두의 행복을 추구하는 가족가 정신과 문화의 힘이 더해져 생긴 '신뢰'가 바탕이 되었던 것 같다"며 덧붙였다.
한편, 뮤직비디오 '아이패밀리'는 아이패밀리SC 공식 웹사이트(www.ifamily.co.kr)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멜론, 엠넷, 벅스 등 공식 음원 사이트에 등록돼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