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드베일리가 당일 상담 계약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마리진
국내 최초의 하우스 웨딩 기업 ㈜마리진의 '빌라드베일리'가 방문 상담 후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위한 스페셜데이(Special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빌라드베일리'는 상담 후 당일에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60만원 상당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낭만적인 첫날밤을 위한 '특급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1매)', 사랑하는 가족-친지들과의 특별한 파티를 위한 '파티용 고급 하우스 와인(10병)', '백화점 상품권' 등 이다. 3가지 혜택 중 신랑, 신부가 원하는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계약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홈페이지(www.villadebailey.co.kr)와 전화(02-517-9563)로 상담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웨딩 시즌을 앞두고 방문 상담이 많은 3월을 맞아 당일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하우스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웨딩을 진행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빌라드베일리'는 하이엔드 클래스를 위한 웨딩 공간으로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10m 높이의 돔 천장, 단상 뒤로 흐르는 은은한 물줄기, 대리석으로 빛나는 버진로드로 꾸며진 그레이스 채플에서 거룩하고 성스러운 결혼식이 가능하다. 또한, 전담 웨딩 프로듀서(PD)와 함께 예식 연출 상담이 가능하며 웨딩드레스는 물론 예물, 혼수 등에 이르기까지 결혼식 전체에 대한 모든 준비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