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도프 카페가 슈프림 리저브 커피 출시를 기념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다비도프카페
유럽 정통 프리미엄 커피의 걸작 '다비도프 카페(Davidoff cafe)'가 푸짐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도브 카페는 품질과 맛, 향을 자랑하는 커피인 리미티드 에디션 '슈프림 리저브(Supreme Reserve)'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자사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에서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리미디드 에디션 '슈프림 리저브'를 카페57몰 및 전화 주문으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비도프 슈프림 리저브, 에스프레소 57, 리치아로마 또는 파인아로마, 리치아로마 인스턴트 스틱 커피 등을 증정한다.
다비도프 카페 소믈리에의 전문성과 열정으로 창조된 리미티드 에디션 '슈프림 리저브'는 중후한 커피의 맛과 함께 산뜻한 과일의 향과 우아한 쟈스민향을 가진 독특한 맛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동아프리카에 있는 에티오피아 고산지대의 커피지역에서 재배한 최고 품질의 콩으로 만든 커피다. 오직 다비도프 슈프림 리저브만을 생산하기 위해 선택된 고산지대에서 재배됐다. 이 지역은 맑은 날과 비 오는 날의 규칙적인 순환이 커피를 재배하기에 이상적인 습도를 형성하는 곳으로 영양분이 풍부한 토양 그 자체가 우수한 품질을 갖게 해준다. 다비도프 카페 슈프림 리저브는 특별한 품질의 커피로 아주 적은 수량만이 생산돼 1년에 2번, 짧은 기간 동안만 판매된다. 이 제품은 인스턴트와 그라운드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골드 라벨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다비도프 카페를 수입하는 ㈜성유엔터프라이즈는 치보 카피시모, 기라델리, 티칸 티, 스무디 과일 퓨레 등 다양한 수입 식품을 취급하고 있다. 포춘코리아 선정 '2013 고객 행복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식품안전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한편, 다비도프 카페는 현대, 롯데, 신세계 백화점 및 유명 호텔 델리샵, 주요 대형 마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