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는 13가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홍콩 금까기 30만 예약 돌파 기념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www.naeiltour.co.kr)가 홍콩 금까기 30만 예약 돌파를 기념해 홍콩 여행 예약 시 20만원 상당의 13가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홍콩 금까기 예약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N박스가 증정된다. 내일투어의 이름을 딴 N박스는 마카오 레이디스 금까기 프로모션에 이어 두 번째로 제작된 것으로, 분홍색의 예쁜 상자에 한스킨 여행용 화장품 패키지와 실속 아이템 9종이 담겨 있다.
또 예약자 전원에게는 홍콩 여행에서 꼭 필요한 9가지 실속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명동점에서 이용 가능한 딤섬 1접시 쿠폰 ▲홍콩 미식 가이드북(HK$50으로 즐기는 맛있는 홍콩) ▲홍콩 겨울축제에서 사용 가능한 17종 쿠폰북 ▲워커힐 면세점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로컬 전화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SIM 카드 팀당 1개(선착순 500명) ▲5일간 Wi-Fi 무료 제공(선착순 500명) ▲내일투어가 제작한 '홍콩으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팀당 1권 ▲1억원 여행자보험 ▲네임택 & 여권커버 등을 이벤트 기간 내 홍콩 금까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여기에 30만 고객이 선택한 홍콩 금까기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홍콩센터의 VIP 혜택도 추가된다. 홍콩국제공항에 위치한 홍콩센터는 홍콩 현지 교통티켓 및 각종 입장권을 구매하고 한국어 안내도 받을 수 있는 내일투어 전용 카운터다. 홍콩센터에서는 ▲홍콩 시티투어 할인 ▲교통 티케 및 각종 입장권 최대 30% 할인 ▲홈페이지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티켓 교환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홍콩개별여행의 베스트셀러 홍콩 금까기의 30만 예약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겨울은 홍콩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이 겨울 더욱 멋있는 홍콩을 13가지의 실속 혜택과 함께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콩 금까기 30만 돌파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출발일은 2014년 2월 28일까지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