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아이폰 및 모바일 디바이스를 신속하게 충전할 수 있는 외장 배터리 인케이스 '포터블 파워'를 출시한다.
인케이스 포터블 파워는 용량에 따라 2,530mAh와 5,400mAh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은 한번 충전시 아이폰5s를 기준으로 1~2대를 각각 완충시킬 수 있다.
전체 크기는 아이폰과 비슷한 사이즈에 약 163그램(0.36파운드)의 경량 모델로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아이폰을 연상시키는 둥근 곡선의 모서리가 특징이다.
충전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포터블 파워를 충전하는 USB 케이블은 제품에 내장했다. 블랙, 그레이, 핑크 세가지 본체 색상에 각각 형광초록, 형광파랑, 그레이 색상의 케이블과 USB 포트로 포인트를 주어 인케이스 고유의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제품의 앞면과 뒷면은 인케이스 특유의 재치 넘치는 디자인을 가미했다. 앞면의 원형 LED 버튼과 뒷면의 원형 블록 디자인은 각각 아이폰의 홈버튼과 레고 블록을 연상시킨다. 기능적으로도 LED 전원은 충전 단계와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하고 뒷면 디자인은 고무소재와 블록 형태로 마감돼 충격 흡수 및 미끄러짐을 방지한다.
외부기기를 충전하는 USB 포트는 2.1A 출력까지 지원한다. 별도의 연결 케이블만 있으면 포터블 파워를 이용해 각종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등 어떤 디바이스도 충전할 수 있다.
양준무 인케이스코리아 대표는 "아이폰 및 스마트기기 사용 시간이 늘어나면서 별도의 외장배터리는 필수품"이라며 "인케이스가 선보이는 포터블 파워는 디자인과 충전 능력을 모두 겸비해 디자인을 통한 탁월한 경험이라는 인케이스의 브랜드 슬로건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