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의 온라인몰 정원e샵이 냉장 맛선생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이 오는 12일까지 자연조미료 맛선생 냉장 신제품을 30%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대상품은 최근 새롭게 냉장 타입으로 선보인 맛선생 8종의 신제품이다. 야채로 맛을 낸 액상 조미료 '맛선생 오색야채'와 '맛선생 매실청', 찌개양념, 고기양념 등 6종류의 '맛선생 한식양념'이 할인 대상이다.
'맛선생 오색야채'는 식물성 원료로만 맛을 낸 액상 조미료로, 조림, 무침, 국, 찌개 등 모든 요리에 감칠맛을 더해 준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정가 7980원의 제품을 556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맛선생 매실청'은 제품 1개(270g) 기준으로 약 400g의 국내산 매실을 사용해 만든 제품으로, 30% 할인된 556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간편양념으로 선보인 '맛선생 한식양념'에는 된장찌개 양념, 매콤 순두부찌개 양념, 육개장 양념, 소불고기 양념, 두루치기 양념, 생선조림 양념이 있다. 한식 양념 중 처음으로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순수 자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제품 별로 최대 31% 할인돼 1300원에서 1820원에 구입 가능하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