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당신, 비포원이 회식비를 쏩니다'.
숙취해소제 전문기업 비포원이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직장인들의 회식비를 지원하는 '김나희, 이수정과 함께하는 비포원 회식비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음주로부터 간뿐만 아니라 기억력(뇌)까지 보호하자는 '정신무장 비포원'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각종 연말 모임 등으로 숙취해소제 구매가 가장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회식 분위기를 조성해주면서 지나친 음주에 따른 필름 끊김의 위험성을 알리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특히 비포원은 회식비 지원 이벤트 자사 브랜드 모델인 개그우먼 김나희와 옥타곤걸 이수정씨가 회식장소를 직접 방문, 고객들과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비포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B4ONE.KR)에 필름끊김으로 인한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회식비 30만원과 마시는 비포원-리믹스, 알약 형태의 비포원-엘을 함께 증정한다. 단, 신청은 직장 회식에만 적용된다.
한편, 비포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식품원료로 구성됐으며 특히 특화된 기술로 숙취해소에 탁월한 마그네슘, 비타민 B군, 엽산, 실리마린, 은행나무추출물 등을 배합해 효능을 보이고 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