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과미래 정우열 부사장(왼쪽)과 종로편입아카데미 최덕찬 대표(오른쪽)이 MOU를 맺고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할 계획임을 밝혔다.
사진제공=지식과미래
교육전문기업 지식과미래(대표 백영호)의 독학사 전문기관인 학사캠퍼스(www.haksacampus.net)와 편입학 전문기관인 종로편입아카데미(대표 최덕찬)가 독학사 및 편입학 교육과정 연계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 수험생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간 협력으로 공동의 발전을 도모해 전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추진됐다. 양 기관은 개설된 과목에 대한 홍보와 상호 추천 회원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방안도 마련할 계획이다.
㈜지식과미래는 검정고시, 독학사, 초등수학, 기술직공무원, 자격증 분야에 대한 교재 및 이러닝 콘텐츠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교육전문기업이다. EBS 공식 제휴업체인 지식과미래는 검정고시 교육사이트인 '아이러브고시'와 독학사 교육사이트 '학사캠퍼스', EBS초등수학 '매스트레이닝', 기술직공무원학원 '대방고시학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종로편입아카데미(www.jrjump.co.kr)는 10여년 전통의 편입학 지도를 전문으로 하며는 곳으로 강남과 종각 두 곳의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온라인 동영상 강좌(www.JRjumpi.co.kr)와 온라인 독학생 프로그램, 편입 전문 서적 출판 등의 사업과 함께 상위권 전문 프로그램인 특별반, 고려대 강좌 등을 통해 해마다 서울소재 주요대학에 다수의 편입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지식과미래 정우열 부사장은 "지식과미래와 종로편입아카데미는 독학사 및 편입학 교육과정 연계와 상호 발전을 위한 각종 마케팅 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상호 수강생들에게 더욱 만족도 높은 교육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