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앱솔루트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파티
앱솔루트가 오는 11월 21일, 반포 세빛둥둥섬에서 '2013 앱솔루트 보드카 리미티드 에디션' 런칭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2013 앱솔루트 보드카 리미티드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블루'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칵테일이 무한 제공된다.
파티 참가자들을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고속터미널역에서 세빛둥둥섬으로,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는 세빛둥둥섬에서 고속터미널역까지 10분 간격으로 운행, 참가자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19일까지 앱솔루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BSOLUTKOREA)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파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파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3 앱솔루트 보드카 리미티드 에디션>은 앱솔루트가 지난해 선보인 앱솔루트 유니크의 독특한 컨셉을 더욱 발전시켜 선보이는 것으로, 앱솔루트 아이코닉 바틀의 고급스러운 외양에 시그니처 컬러인 코발트 블루 한 방울을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함으로써 앱솔루트의 오리지널 컬러인 '블루'를 부각시키며 4백만 개의 바틀이 각자 다른 디자인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