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겨울 신상품 단팥죽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페베네가 겨울 신메뉴 단팥죽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과 함께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카페베네 '팥에동동' 단팥죽 3종 5만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먼저 쫄깃한 새알심이 올려진 '순수 단팥죽'은 5900원에서 2950원으로, 팥죽과 고구마 무스가 조화를 이룬 '고구마 동동 단팥죽'과 쫀득쫀득한 찰도넛이 어우러진 '찰도넛 동동 단팥죽'은 6400원에서 32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쿠팡에서 만나는 카페베네 단팥죽 반값 할인 쿠폰은 쿠팡 모바일 앱을 통해 구입가능하며 사용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다.
카페베네는 올 겨울을 맞아 전통 간식인 팥죽을 새롭게 카페형 디저트로 선보였다. 100% 국내산 팥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난 달 인기 그룹 '크레용팝'을 신메뉴 단팥죽 모델로 기용한 카페베네는 눈길 끄는 마케팅 전략도 준비했다.
'크레용팝'의 히트곡 '빠빠빠'를 개사한 신제품 주제가 '팥에동동'을 공개하고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단팥죽 3종 출시를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오는 21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을 통해 공개된 '팥에동동' 크레용팝 뮤직 비디오를 감상한 후, 뮤직 비디오를 보고 있는 자신 또는 친구들의 모습에 재치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필리핀 마닐라 여행권 및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 무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