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성 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제대로 된 건강관리를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바쁜 일상에 건강 관리가 쉽지 않다면, 건강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무엇보다 중년이 되면서 겪는 건강 문제가 남녀별로 각각 달라 건강식품 또한 그것에 맞게 골라 먹는 것이 좋다. 이에 남성건강식품 전문업체인 대웅단은 중년남성을 위한 식품을 특화해 선보이고 있다.
늘 활력이 없거나 피곤함에 시달리는 중년 남성의 건강에는 '대웅단' 제품이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산수유는 예로부터 남성에게 기력 향상과 원기 회복에 좋은 것으로 널리 알려졌다. 산수유는 남자에게 좋은 영양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남자비타민으로 불린다.
대웅단 제품에는 산수유을 포함하여 15가지 이상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한다. 타 사제품과 달리 일반 환 형태 제품이아닌 고농축으로 액기스만 추출하여 특화된 기술로만든 고농축 환형태라고 한다.
대웅단 제품은 인공적으로 합성한 물질이 아니라 자연에서 얻은 그 자체를 건강식품화 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젊었을 때 건강을 지켜야 하는 것처럼 30대부터 섭취할 것을 권한다.
이번 3주년 고객감사 이벤트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대웅단공식쇼핑몰(www.daewoongda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