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식스와 몽키3가 손잡고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뮤직포털 몽키3뮤직과 음료 및 음악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망고식스는 전국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몽키3뮤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악 상품권(5000원)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몽키3뮤직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음악 이용권을 구매한 소비자 중 300명을 추첨해 망고식스 상품권(5000원)을 제공한다.
11일부터 시작되는 이 이벤트는 배우 김우빈이 출연한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이 종영하는 12월 중순까지 펼쳐진다.
김우빈은 최근 몽키3뮤직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망고식스가 제작지원 중인 '상속자들'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두 회사는 공통된 타깃층을 대상으로 상호 보완적인 콘텐츠를 판매하고 있어 제휴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망고식스 마케팅사업본부 김정은 팀장은 "서로의 강점으로 두 회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두 회사가 서로 윈윈윈(win-win-win)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