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지난 24일 공개한 '뷰3 손연재 스페셜 영상'이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공개한 영상은 LG 뷰3의 광고모델인 손연재가 뷰3를 사용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에서 손연재는 LG 뷰3의 독특한 UX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뷰3 손연재 스페셜 영상'은 공개 후 포털사인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다.
LG전자는 스페셜 영상 공개와 함께 기존 뷰 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4일부터 11월 22일까지 'LG 뷰3 퀵뷰 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 개통한 후 LG 뷰3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신청 등록을 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49,000원 상당의 퀵뷰 케이스를 증정한다. 신청 고객 중 일정 기간 개통을 유지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퀵뷰 케이스가 배송될 예정이다.
LG 뷰3는 매니아층을 형성한 뷰 시리즈만의 4:3 화면과 넓고 보기에 편안한 5.2인치 디스플레이 등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 사용자 환경을 고려한 독특한 UX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전작과 달리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러버듐 펜을 내장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