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할로윈 쿠킹클래스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이 지난 29일 CJ제일제당 백설 요리원에서 '미트라구 파스타'로 꾸미는 '할로윈 홈파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이 새롭게 선보인 '미트라구 파스타' 출시 기념으로 기획되었으며, '엄마가 직접 차려주는 할로윈 홈파티 테이블'을 테마로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잭오렌턴 펌킨 미트라구 파스타' 레시피를 소개했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의 신제품인 '미트라구 파스타'는 토마토에 그린 올리브, 바질과 양파 등 채소와 쇠고기, 돼지고기를 다져 넣은 미트 소스 파스타로 씹는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인 동그란 스파게티 면보다 넓고 납작한 생 링귀네면을 사용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제일제당의 설명이다.
한편,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재미있는 할로윈 장식이 더해진 '잭오렌턴 펌킨 미트라구 파스타'는 외에도 미트라구 파스타와 함께 즐기기 좋은 'wicked 알래스카 연어 샐러드' 레시피도 함께 소개했다. 알래스카 연어, 그린빈, 겨자잎, 치커리에 달콤한 연겨자 드레싱을 더한 'wicked 알래스카 연어 샐러드'도 소개됐다.
CJ제일제당 프레시안 관계자는 "미트라구 파스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할로윈 홈파티 쿠킹클래스'를 통해 맛있는 할로윈 파티를 즐기기 바란다" 며 "엄마가 직접 차려 더욱 특별한 할로윈 테이블은 어린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