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전 최초로 등장한 '환급형 토익강의'가 100기 돌파 기념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의 온라인어학원 e4u.com이 업계 최초로 2007년에 개설한 점수보장 및 환급형 토익강의인 '토익보장코스(이하 토보코)' 100기 돌파를 기념하여 축하금과 환급금을 두 배로 주는 이벤트를 오는 2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29일부터 11월 11일까지 모집하는 토보코 100기를 수강하면, 목표 점수 달성 시 10만원 축하금에 YBM포인트 10만점을 더 적립해준다. 목표 달성 실패 시 반액이 환급되던 수강료도 이 기간에는 현금과 YBM포인트를 합쳐 전액 환불돼 학습자들에게 2배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보코 100기 수강생 중에 추첨을 통해 YBM시사닷컴의 영어회화 학습기인 '마스터리 E900'과 스타벅스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토보코 100기 돌파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YBM포인트 200점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e4u.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하면 댓글을 남길 수 있다.
토보코는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했을 때 수강료의 일부를 환급해주는 업계 최초의 '점수보장 및 환급형 강의'다. 목표 점수를 달성했을 때 축하금을 지급하고, 500점에서 930점 반까지 수준에 따라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성공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이상훈 e4u.com 마케팅팀장은 "점수보장과 수강료 환급이라는 파격적인 개념의 강의에 수강생들이 큰 호응을 보내준 덕분에 토보코가 6년 동안 지속될 수 있었다"며 "e4u.com은 앞으로도 학습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다 다양한 e4u.com의 강의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e4u.com 홈페이지(e4u.ybmsi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