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의 다크호스로 주목 받고 있는 와우소프트의 신작게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룡기가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GRAND OPEN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GRAND OPEN 이벤트는 신룡기에서는 전례 없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현물까지 지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로서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추가 예정인 캐릭터인 '수왕'은 다른 클래스와는 차별화되는 박력 있는 전투신이 특징인 캐릭터로서 무신으로서의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통해 기존 신룡기 팬뿐만 아니라 MMORPG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유저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신수도 대거 추가된다. 각각 나는 신수 비룡, 대지의 지배자 지룡, 전투게 거해, 코끼리왕 상아로서 기존 신수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게이머들에게 전달해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신규 던전 또한 추가된다. 상위 콘텐츠 파티던전 곤륜정상과 묵가공방이 추가 예정이며 이들 던전은 기존 파티던전과 차원이 다른 전략성과 컨트롤을 요구하기 때문에 상위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 필드로 추가될 귀성은 영지쟁탈전이 가능한 필드로서 군단과 군단과의 대규모 PVP를 지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추가될 예정인 고검대는OBT 이후 신룡기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중의 하나인 '수호탑'의 확장 버전으로 게이머들은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수의 유저들과 함께 침공하는 몬스터로부터 탑을 수호하는 데에 참여하게 된다.
대거 업데이트와 함께 MMORPG 사상 전례 없는 스케일의 파격적인 이벤트 또한 동시에 시작된다.
먼저 60레벨 이상을 달성한 유저들을 추첨하여 총 17돈 가량의 순금을 지급한다. 기존 이벤트와 다르게 해당 레벨을 달성하는 즉시 이벤트에 참여하기 때문에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누구나 순금의 주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와우소프트 측의 설명.
이뿐 아니라 신룡기에서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공성전에서 승리한 2대 맹주에게 200만 은전과 10만원 상당의 게임 머니를 함께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GRAND OPEN 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룡기'의 공식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