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13년 껍질째 먹는 안심사과
NS홈쇼핑이 사과의 영양과 가치를 전하고 농민들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사과데이에 맞춰 사과소비 촉진을 돕는 사과 특집방송을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지난 9일 매진을 기록한 '껍질 째 먹는 안심사과'는 23일 오후 4시 10분에 사과데이 특집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껍질 째 먹는 안심사과'는 대구경북능금농협안동지소에서 수확한 국내산 햇사과로 1,520시간의 풍부한 일조량으로 과육이 치밀하고 당도가 높다는 것이 NS홈쇼핑의 설명이다. 오존수 세척후 낱개 포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특집방송 기념 안동 햇 세척사과 2박스(3.5kg/박스)를 ARS주문 시 10% 할인된 2만9610원에 판매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매일 아침 사과 한 개면 의사가 필요없다' 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과일이 사과다. 특히 펙틴성분이 많아 여성들의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 "라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농가와 소비자 간의 합리적인 조율자 역할을 다하는 건강한 식품유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과데이'는 10월 24일 사과를 주고 받으며 친구나 애인끼리 서로 못다한 마음의 말을 나누는 날.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