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대표이사 문영주)이 운영하는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이 7일(월)부터 내달 10일(일)까지 마노핀 매장에서 할로윈 캐릭터 머핀 신메뉴 6종을 판매한다.
이번 할로윈 제품은, 할로윈의 대표 아이템인 꼬마유령, 호박, 박쥐 등을 컵케익으로 깜찍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머핀 위에 초코렛으로 만든 거미줄과 거미를 얹고, 크림 치즈와 멜팅 초코 머핀에 귀여운 유령 얼굴을 더하는 등 달콤한 맛에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할로윈 머핀 6종 세트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에 담긴 팩으로도 선보여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특히 올해에는 할로윈 캐릭터 머핀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파티 소품(할로윈 머리띠/모자)까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서 그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마노핀 관계자는 "마노핀은 매년 발렌타인데이,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등 각종 기념일에 맞는 깜찍한 캐릭터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가족 전체가 즐길 수 있는 마노핀의 개성 있는 머핀으로 특별한 할로윈데이 추억을 만드시길 e! ??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노핀은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마노핀 익스프레스' 와 지난 3일 런칭한 유러피안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인 '마노핀'을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