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항공사 승무원 양성전문학원인 아바승무원학원은 오는 25일 오후 5시부터 약 2시간 진행 될 카타르항공 채용 대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행경력 7년의베테랑 승무원이자 아바승무원학원 출신 작가 지병림(카타르항공 객실 부사무장)씨가 '매혹의 카타르'라는 책의 발간과 함께 아바승무원학원에서 카타르항공 합격의 비결을 밝힌다.
자전소설 '서른 살 승무원'으로 외항사 승무원을 꿈꾸는 이들의 롤 모델로 자리잡은 그녀는 '매혹의 카타르'를 통해 서른 살에 승무원으로 어떤 시선과 호흡으로 무슬림들과 어울려 삶을 꾸리고 전 세계를 여행하며 살아왔는지, 카타르항공 승무원 합격까지의 노하우 및 비결을 아바승무원학원 카타르항공 특강을 통해 밝힐 예정이다.
"아바승무원학원에서는 카타르항공 승무원을 희망하는 지원자들과 외항사 승무원에 관심이 있는 예비승무원들에게 많은 기회의 장과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카타르항공 특강을 연다." 고 설명했다
카타르항공은 중동아시아 카타르 반도에 위치하며, 베이스를 도하로 두고 있는 항공사로 복지혜택 수준이 높고 대다수의 아시아승무원을 한국인으로 채용하기로 유명하다. 지병림 카타르항공 특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아바승무원학원 ☎02-566-0537 로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www.avasky.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