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FNF(대표 이상철) 종가집이 특별한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데이즈 뚝배기 계란찜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체다 치즈를 넣어 고소한 '뚝배기 계란찜 치즈'와 스위트콘으로 씹는 맛을 더한 '뚝배기 계란찜 스위트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120℃에서 고온가열 하는 뚝배기 공법으로 만들어 계란의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뚝배기로 만든 계란찜 맛을 구현한 '데이즈 뚝배기 계란찜 2종'은 국내산 계란 등 엄선된 재료에 고소한 맛을 배가 시키는 체다치즈, 스위트콘을 넣어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또, 합성 착향료, 보존료 등 합성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유산균 발효액을 첨가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고려했다.
대상 FNF 이진혁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포장만 뜯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밥 반찬이나 간식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다"며 "앞으로도 가정에서 만든 것 같이 엄선된 재료와 조리 공법 등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건강한 제품 출시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종가집 '데이즈 뚝배기 계란찜 2종'은 은 대형마트나 정원이샵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정원이샵 기준으로 각 1,980원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