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아영FBC, 부산 '더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 무료 와인 시음행사
기사입력| 2013-10-04 10:03:55
주류 전문기업 ㈜아영FBC의 칸 영화제 공식 와인으로 유명한 무똥까데(Mouton Cadet)가 10월 5일 부산에서 진행되는 '인스타일 더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에서 무료 와인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음행사는 페스티벌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와인의 맛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인스타일 더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이 열리는 부산 센텀시티 KNN타워 광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아영FBC는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시 정각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똥까데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롯데백화점 서면점, 동래점, 광복점, 센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 시네마 토크 콘서트에서는 영화배우 유아인과 하정우가 진행하는 럭키드로우(Lucky Draw)를 통해 무똥까데 증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시음행사에서 선보이는 무똥까데 칸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Mouton Cadet Canned Limited Edition Red)는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이자 22년째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와인으로 전세계 영화인들 사이에서는 영화를 상징하는 대표 와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와인 병에는 영화를 상징하는 필름 무늬와 칸 영화제 로고를 통해 영화 와인으로서의 예술적 우아함도 갖추고 있다. 국내에서는 영화 '하녀'로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거머쥔 배우 전도연이 수상 축하 파티에서 세계적인 영화인들과 함께 마신 와인으로 유명하다.
아영 FBC 관계자는 "페스티벌을 찾아온 고객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무똥까데의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무료 시음행사는 물론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무똥까데의 가치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레드카펫 무비 페스티벌'은 레드카펫을 메인 컨셉으로 영화, 배우, 감독, 관객, 이벤트 등 영화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페스티벌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