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던킨도너츠, 음료 마일리지 이벤트
기사입력| 2013-10-02 09:43:56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국내 론칭 20주년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음료 마일리지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한달 간 실시한다.
이번 마일리지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20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행사로 커피나 음료 등 모든 제조음료 구매 시 5잔을 적립하면 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던 스틱커피(3개입)를 증정하며, 10잔 적립 시 겨울철 필수품인 2만원 상당의 모던 블랙 보온병을 증정한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해당 점포에 한해 적립 및 증정을 받을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이벤트 대상 품목은 아메리카노, 라떼 등 커피류와 스무디, 쿨라타 등 제조 음료(병음료, 빙수 제외)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던킨도너츠에서는 인스턴트 커피 '모던'을 첫 출시한다. 모던(MO.DUN)은 '현대적인'을 뜻하는 모던(Modern)과 던킨(DUNKIN)이 합쳐진 브랜드명으로 던킨에서 제안하는 또 하나의 현대적인 커피 문화를 의미한다. 동결건조 방식을 택해 원두의 풍부한 향과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믹스 커피다.
'모던'은 던킨 오리지널 커피를 마이크로그라인딩 공법으로 직접 갈아 넣어 깊고 진한 커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에 있어서 완벽한 밸런스와 풍부한 바디감(혀로 느껴지는 질감과 무게), 부드러운 끝맛을 자랑한다. 질소 충전 방식 포장으로 신선함을 유지하여 더욱 깊은 커피 향을 더했으며, 스틱 형태의 포장으로 어느 곳에서든 간편하게 신선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하여 아메리카노 타입의 깔끔한 커피 '모던아메리카노'와 설탕, 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어 부드러운 커피 '모던돌체크레마' 등 총 2종을 선보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던아메리카노 20g(2gx10개입) 4,500원, 모던돌체크레마 130g(13gx10개입)에 5,0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의 국내 런칭 20주년을 맞이하여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