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YBM어학원에서 토익수업 들으면 토익 응시료가 무료
기사입력| 2013-09-25 15:26:22
10월, YBM어학원에서 '무료 토익시험' 혜택이 쏟아진다.
YBM어학원(대표이사 이옥주)이 10월 토익 수업 수강생에게 토익 응시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반기 취업을 위한 토익 성적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수강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되었다.
토익 종합반을 비롯하여 영역별 단과반 등 10월 YBM어학원에서 실시되는 모든 토익 관련 강좌를 수강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YBM어학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간단하게 응모가 완료되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0명에게는 토익 무료 응시권 1매가 제공된다. 10월 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명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YBM어학원은 수강료 할인과 마일리지 페이백 등 주머니 가벼운 수강생들을 위한 지원 혜택도 마련했다.
YBM어학원은 대학 휴학생들과 전역 장병들을 위한 수강료 할인을 실시한다. 수강 등록 시 2013년 2학기 휴학증명서와 2013년 3월 이후 전역증을 제출하면 각각 수강료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10월 수강 등록 시 마일리지를 1만점 이상 사용하여 등록할 경우, 그 중 5천 점을 다시 되돌려 주는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다시 적립 받은 마일리지는 다음 수강 등록 시에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10월은 토익 정기 시험이 두 번 실시 되는 등 토익 시험을 치르는 수강생들이 유난히 많아 토익 시험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그간 열심히 공부해 온 수강생들이 응시료도 절약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면 하는 응원의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에 많은 학생들이 참여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YBM어학원의 이벤트와 10월 수강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www.ybm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